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월정 소식

(가칭)월정어린이복지재단 발기인 대회 개최 (2015.11.09.)

관리자 2016-04-01 조회수 3,121

월정어린이복지재단 발기인 대회 개최

 

                                     

                             

 

                                     

                                     

2015년 11월 09일 월요일 오후 5시 논현동의 신사면옥에서

 

 (서울)영동농장 김용복 명예회장은 [월정어린이복지재단 발기인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김규택 (사)원아시아클럽서울 이사장과, 김남용 한-인니동반자협의회 사무총장, 김재실 (사)도산기념사업회부회장, 김해연 (사)나누미 총괄시설장, 이심 대한노인회 회장, 정태진 현대미술연구소 대표, 최윤식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명예교수가 발기인으로 참석하여 김용복 명예회장의 뜻에 함께 동참하였다.

 

발기인 대회를 통하여 가칭 [월정어린이복지재단]의 이사장으로 선임된 김용복 명예회장은 어린시절 겪었던 가난으로 인한 굶주림과 배우지 못함의 한을 어린이들이 똑같이 겪게 하지 않고자하는 마음에서 본 재단을 설립하게 되었다 밝히며, 재단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과 길에 대해 많은 관심과 참여를 촉구하였다.

 

(서울)영동농장 김용복 명예회장은 1970년대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배추농사로 성공을 이룬  후 30여년에 걸쳐서 농업을 통해 얻은 수익 및 개인 사재로 (재)용복장학회라는 장학재단을 설립하여 매년 장학생을 배출하고 있으며, 2차로 (재)한사랑농촌문화재단을 설립해 매년 4월 한사랑농촌문화상 시상식을 개최하여 낮은 곳에서 이름도 빛도 없이 묵묵히 소임을 다하고  있는 애국자들을 발굴해 격려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