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월정 소식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지원사업 사비오 그룹홈 아동 사랑 물품 및 선물・케이크 전달식(2017.12.14)

관리자 2017-12-15 조회수 2,864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지원사업

사비오 그룹홈 아동 사랑 물품 및 선물・케이크 전달식

 

월정어린이복지재단에서는 14일 공동생활가정(그룹홈)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사비오 그룹홈에 방문하여 아동 사랑 물품 전달(생활용품・과일) 나눔 행사와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케이크를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어린이들에게 작지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기 위하여 본 재단의 이사장 최윤식(서울대학교 의과대학 명예교수)께서 직접 선물을 나누어 주었다.

 

아이들 한명 한명과 눈을 맞추며 선물을 전달하여 아이들의 즐거운 웃음소리, 부끄럽고 쑥스러운 미소가 사비오 안을 훤히 비추는 시간이 되었고, 아이들은 서로가 받은 선물을 자랑하며 다 같이 기쁜 마음으로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미리 만끽했다. 또한 아이들은 선물에 대한 보답으로 노래와 춤을 선사해 주었다.

 

오늘 하루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눠 주었던 본 재단의 최윤식 이사장은 “ 아이들에게 희망과 웃음을 전달하러 온 사무국에서 오히려 아이들에게 따뜻한 에너지를 얻어가게 되었다. 라며 앞으로도 밝고 건강하게 성장하길 기대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시설장님께서는 시간을 내어 방문해 주신 사무국 직원들과 이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앞으로도 그룹홈 지원사업에 관심을 가져줄 것을 요청했다.

 

(재)월정어린이복지재단에서는 그룹홈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비오의 아이들에게 한글교육, 수학교육, 책읽기교육, 한자교육, 영어동화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선물 전달식 1]

 

[선물 전달식 2]

 

[물품 전달식 1]

 

[물품 전달식 2]

 

관련사이트